“특별한친구들”과 “올댓트레이더” 반려동물복지 캠페인 함께한다.

posted May 05,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특별한친구들”과 “올댓트레이더” 반려동물복지 캠페인 함께한다.

 

특별한친구들(회장 고청산)은 올댓트레이더 (대표이사 박일관)와 5월 4일 반려동물과 보호자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펫스타ALTT 업무협약1.JPG

주식회사 올댓트레이더 박 일 관 대표이사              특별한친구들 고 청 산 회장

 

이번 업무협약은 해가 갈수록 늘어나는 국내반려 동물에 비해 취약한 복지정책에 인식을 같이 하고 복지 향상을 위해 뜻을 같이하기로 했다.

 

주식회사 올댓트레이더 박일관대표는 한국노총 자회사인 협동조합 소스몰에 대외협력본부장을 맡고있으며, 방송협찬,ppl 등 방송미디어 관련 비즈니스와 국내 온라인 대형쇼핑몰인 카카오 몰과도 업무파트너로서의 실력과 잠재력을 갖춘 인재 이다.

 

이번 반려동물복지 캠페인도 늘어나는 반려인구에있어 사회적으로 보호 받지 못하는 열악한복지현실에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반려보호자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해주기 위해 적극 동참했다.

 

‘특별한 친구들’은 박일관대표의 당찬 의지와 함께 반려동물 복지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을 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올댓트레이더“은 반려동물의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다양한 공익적 사업에 대해 적극적인 홍보와 참여를 지원하게 되고, 박 대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매년 늘어남에 따라 올댓트레이더와의 관계단체인 한국노총,카카오몰등 뜻이 있는 기업들과도 반려동물복지캠페인에 적극 동참하여 낙후된 반려동물복지에 기여하기로 했다. 

 

스포츠닷컴 유규상 기자


Articles

24 25 26 2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