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캐세이 라이프 농구단 초청경기 Live중계

posted Aug 17,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대만 캐세이 라이프 농구단 초청경기 Live중계!!

 

보도자료+관련+이미지_220817_copy_877x620_copy_438x310.png


 2022~23시즌을 도약을 위해 본격적으 로 준비중인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구단주 이두호)이 대만 캐세이 라이프 농구단을 초청하여 실전 경기를  진행한다

 캐세이 라이프 타이거스 여자농구단은 대만 여자농구 29년 연속 우승을 하고있는 대만 여자농구를 대표하는 팀이며, 대부분의 선수가 대만국가대표 선수로 구성된 전통적인 강팀이다.

 지난 2019년 대만 캐세이 라이프 농구단으로 전지훈련을 다녀왔던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은 부산으로 캐세이 라이프 농구단을 초청하여 4차례의 연습 경기를 가진다.

캐세이 라이프 여자농구단은 이번 전지훈련을 계기로 박신자컵에도 참가하게 되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비시즌동안 여자농구에 목말라 있을 팬들을 위하여 오는 8월 21일(일) 15:30부터 시작되는 연습경기를 유튜브 Live로 중계한다.

 이번 유튜브 Live 중계는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의 채널인 ‘썸 TV’ 와 여자농구 소식 전담 유일의 채널인 ‘이류농구TV’ 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경기 중계는 이류농구를 운영하고 있는 류동혁 기자(스포츠 조선)와 원석연 기자(농구대학)가 진행하고, 깜짝 해설위원으로 BNK 썸 농구단 박정은 감독의 남편인 한상진 배우가 출연하여 BNK썸 여자프로농구단의 시즌 준비 상황과 대만 캐세이 라이프 농구단에 대한 이모저모를 전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양동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