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 썸 여자프로농구단, 이번엔 경남이다

posted Jan 31,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BNK+썸+보도자료+관련+이미지_230131.jpg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구단주 이두호)은 부울경 지역 여자농구 활성화와 저변 확대를 위하여 BNK경남은행 본점이 위치한 창원시와 울산 광역시에서 제 홈 경기를 개최하여 여자프로농구를 관람하고 싶어하는 경남지역 팬들의 갈증을 해소한다.

 

 지난 2019년 창단 첫 시즌 마산 실내체육관에서 제2홈경기를 개최한 바 있는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진행하지 못한 경남지역 경기를 개최한다.

 

 우선, 2월 19()에는 창원 실내체육관에서 14:20에 신한은행을 상대로 경기가 진행되며이 경기는 KBS1과 부산MBC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또한마산여자고등학교 여자농구부에게 500만원 상당의 농구용품 전달식을 가진다.

 

 2월 24() 19:00에는 울산 동천체육관으로 삼성생명을 불러들여 경기가 진행되며울산화봉고등학교 여자농구부에게 500만원 상당의 농구용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 이두호 구단주는 “이번 시즌 경남지역 농구팬의 성원에 보답하고 여자프로농구의 발전을 위해 창원시와 울산광역시에서 홈경기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경남지역에서 진행되는 2경기 모두 무료입장으로 진행되며해당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5, 50인치 TV 5대와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들 경기의 초대권은 26()부터 BNK경남은행의 창원 및 울산 지역 각 지점에서 배부한다.


​​​​​​​양동주 기자